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 내줬으면 하는 그룹 1위(ASEA 2025)

[뉴스엔 박아름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팬들이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줄 캐롤 앨범을 내주길 바라는 그룹으로 선정됐다.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3일까지 포도알(PODOAL) 앱에서 진행된 ‘ASEA 2025 후보 중, 캐롤 앨범을 내주었으면 하는 그룹은?’ 투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총 5,342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더보이즈(2,213표), 3위는 베이비몬스터(1,378표), 4위는 세븐틴(1,070표), 5위는 스트레이키즈(853표)로 나타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투표 기간 내내 안정적인 지지율을 기록하며 굳건히 선두를 지켰으며, 특히 이번 투표에서 그들에게 투표한 팬 중 90%가 국내 팬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1위를 차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포도알 앱 내 ASEA 2025 월간투표 응원 배너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앳스타일(@STYLE) 매거진 내지에 특별 소개된다. 이는 팬덤 MOA(Moments of Alwaysness)에게 특별한 선물이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팬들이 만들어가는 끊임없는 연결 고리를 확인할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세 번째 월드투어 ‘ACT : PROMISE’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재확인했다. 이번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마카오, 싱가포르, 자카르타, 타이베이 등 총 17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으로 펼쳐졌으며,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의 앙코르 공연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특히 일본 4대 돔 투어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K-팝 대표 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연말에는 NHK '홍백가합전'과 'SBS 가요대전' 등 국내외 주요 무대에 참석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번 투표 1위는 그들의 따뜻한 음악과 매력이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시즌과 잘 어울리는 그룹으로 각인된 결과다. MOA의 꾸준한 사랑과 지지로 이뤄진 이번 성과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변함없는 음악적 영향력과 팬들과의 특별한 유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ASEA 2025 월간 투표는 여전히 팬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진행 중이다. 각 월간 투표의 결과는 내년 상반기 1차 본투표에 반영되어 아티스트들에게 특별한 영광을 안길 예정이다.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가는 순간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열기가 더욱 고조되고 있다. PODOAL 앱을 통한 지속적인 참여가 앞으로의 ASEA 2025 시상식에서도 큰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아름 jamie@newsen.com